현대자동차가 7월과 8월 두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실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대차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 '2014 신차품질조사(IQS)'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데 따른 것으로, 많은 소비자가 시승을 통해 현대차의 품질과 성능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준비됐다.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시승을 예약하고, 기간 동안 실제 시승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 상푼은 55인치 UHD TV (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 (3명), 5만원 주유 상품권 (50명) 등이다. 당첨자는 9월4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해피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제세공과금(22%)는 본인 부담이다. 한편, 현대차는 전국 29개 시승센터를 통해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카마스터가 시승차를 갖고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이와 동시에 소비자가 시승센터에 직줍 방문해 차를 타 볼 수 있는 '센터방문 시승서비스'를 병행한다. 또한 9개 시승센터에서는 '수입차 비교시승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승 희망자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상담 메뉴 시승센터 코너에서 예약을 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시승] 미래를 앞당긴 전기차, BMW i3▶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르노삼성차, 디젤 중형 세단 SM5 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