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모공걱정 끝!” 아이소이, 데일리 모공 케어 위한 ‘모공 컨트롤 세럼’ 출시

입력 2014-06-26 15:54


[송은지 기자] 무더운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모공’으로 인한 걱정이 커져만 가는 여름이 시작됐다.

이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모공확장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줄 데일리 모공 케어 아이템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은 마음대로 안되는 모공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라 해서 일명 ‘모공 컨트롤 세럼’ 혹은 ‘모공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자연에서 유래한 육계, 마치현 등의 식물 성분으로 모공 확장의 주요 원인인 피지의 과다분비를 조절하는 것은 물론 불가리안 로즈, 올리브 등 식물성 오일이 유수분을 컨트롤한다. 이후 아이소이만의 모공 처방인 서양송악추출물이 모공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탄닌성분이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 마무리함으로써 완벽한 모공 컨트롤이 가능토록 했다.

모공 컨트롤 세럼은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약해진 모공벽의 기초를 다져줌으로써 잠깐의 눈속임이 아닌 피부 근원적 힘을 길러준다. 또한 세럼 형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나이트 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 관계자는 “넓은 모공을 가리기 위해 프라이머, 컨실러 등 메이크업 제품에만 의존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는 잘못된 습관”이라며 “진정 피부를 위한다면 잠깐의 눈속임이 아닌 피부의 근원적인 힘을 키워 이를 바로잡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공항 자태’ 빅 매치, 소이현 vs 현아

▶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 [뷰티 트립] 6월 해외 바캉스 필수품

▶ [★ 다이어트] 아이유-강민경-한선화 ‘고구마’ 다이어트 집중 분석

▶ 이니스프리-맥(MAC)-페리페라… 콜라보레이션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