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 브랜드 리포지셔닝 새 출발

입력 2014-06-02 15:37


[김민서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디랩 ‘미즈온’이 다양한 각도로 광범위하게 리뉴얼 진행 중이다.



최근 겟잇뷰티 MC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홈페이지와 메거진, SNS 및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초 CC크림을 선보인 미즈온의 기술력을 응축한 신제품 ‘CC팩트’를 6월 론칭 할 예정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드라톡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를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더욱 탄탄해진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다시 한 번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고 뷰티멘토 유인나가 소개하는 트렌디한 뷰티 팁에서부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한 리뷰까지 공유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즈온 뮤즈 유인나가 추천하는 제품 Get it Secret Box를 100개 한정 판매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아낌없이 미즈온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라며 “앞으로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미즈온 )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