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인턴기자] 소비자들의 뷰티 욕구를 해결하고자 많은 브랜드가 두발 벗고 나섰다.구매를 촉진시키는 일방적인 광고의 시대는 끝났다. 브랜드에서는 소비자들이 똑똑해지는 흐름에 발맞춰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단순한 행사라는 생각은 오산. 그 범위와 종류가 광범위해지고 있다.다양한 주제로 시행되는 이벤트는 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도 참여 가능하다. 또한 뷰티에 대한 다양한 끼와 생각들을 펼칠 수 있는 장도 생겨나고 있는 추세. 이제는 평범함을 떠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색 체험 행사들을 선택하는 똑똑한 ‘뷰티 고수’가 되어보자.아비노, ‘오트밀이 주는 놀라운 변화’ 캠페인 실시
아비노가 5월30일부터 6월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하늘 정원에서 ‘오트밀이 주는 놀라운 변화’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재활용품에 디자인과 활용도를 더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선보이기 위한 것이다. 아비노는 일회용 컵을 가지고 오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일회용 컵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에코 포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해 재활용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체험단 시즌2 진행
궁중비책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킨십의 기적’ 체험단 시즌2를 진행한다.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시리즈 형태의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연간 총 800여 명의 대규모 체험단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아기와의 스킨십에 필요한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6월17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시즌2 체험단은 아이에게 힘을 주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을 통해 생성된 ‘기적의 하트’가 가득 채워지면 총 100여 명에게 특별 제작한 궁중비책 ‘미라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CNP 차앤박화장품, ‘SNS 트루 서포터즈’ 모집
CNP 차앤박화장품이 자사의 브랜드 서포터즈단인 ‘트루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브랜드 모니터링과 매월 SNS 채널 대상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 외에도 활동기간 내 스팟 형식으로 참가자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를 자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미션이 주어질 계획이다. 매월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매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은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6월15일까지 모집하며 합격 발표는 6월18일이다. 최종 선발된 30명은 6월26일 진행하는 오프라인 발대식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