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남자는 여자가 만든다? “남자친구의 변신은 무죄, 여자가 하기 나름이다”는말이 있다. 사귀기 전, 내 눈에 콩깍지가 씌여 보이지 않았던약점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 둘씩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이 때 헤어지는 것만이 답이 아니다. 내 남자에게 약간의 변화가 필요한 순간이 찾아온 것. 남들보다 더 멋진 남자로 만들기 위한 여자들의 심기일전이 시작된 것이다. CASE 1 > C기업의신입사원이 된 남자친구“대기업 취직에 성공해 주변의 부러운 시선이 좋기도 하지만 출근하고 나서부터 부쩍 피곤이 늘어난남자친구가 안쓰럽기만 하다. 예전에는 얼굴이 매끈매끈했는데 밥 먹을 시간도 없는지, 다크는 늘어나고 두 볼이 헬쓱해졌다. 야근하는 날에는 씻지도 않고 그대로 침대 위에 뻗는다는 내 남친. 생기를 되찾아주고 싶다”CASE 2 > 갓 이등병이 된 남자친구“군대에서 고생하고 있을 남자친구에게 한 달에 한 번씩 택배로 선물을 부쳐준다. 지난 달에 재정난이 잠깐 찾아와한 번 안부쳤더니 고무신 거꾸로 신었냐고 난리더라. 이번달에는 선임, 후임이 보고 부러워할만한 선물을 보내줄 예정이다. 남자들은 군대 생활할 때 피부가 망가진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스킨케어 신제품을 보내줘야겠다. 최근 이민호&김보성 CF가 유명하던데, 내 남자친구도 이민호처럼 미남이 되어서 휴가 나왔으면 좋겠다!”CASE 3 > 회사를 그만두고2년 간의유학생활을 선택한 남자친구“회사를 그만두고 미국 MBA를 선택한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다.한국 회사와는 또 다른 경험이기에 쿨하게 보냈지만 아직까지 마음이 편하지 않다.아끼고 아껴서생활하는 남자친구이기에화장품은 사치일 것 같다. 이 때 내가 챙겨줘야 평생 고마워하지 않을까?”매끈한 남자 피부 만들기 新케어법“스킨, 이제는남자도 닦아써라”
회사에 다니는 남자들은 BB크림이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군인들은 땀과 선크림이 얼굴에 범벅되기 십상. 해외에서 혼자 살고 있다면 자기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내 남자를 위한 투자, 아낌없이 할 준비가 되었다면 피부부터 관리해주자.이니스프리 CF 동영상에서 배우 이민호와 김보성이새로운 스킨 케어법을 소개해 화제가 되었다.이제는 남자들도 스킨 바를 때화장솜에 덜어 얼굴을 닦아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이제는 남자들도화장솜을 사용해야 할 때인 것.화장솜에 스킨을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를 닦아내면 얼굴에 남아 있는 잔여물이나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깨끗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꼼꼼한 세안과 스킨으로 얼굴을 닦아내는 단계가 병행되어야 한다.내 남자, 피부 속 노폐물까지 청결하게‘닦아쓰는 스킨’ 으로 올(ALL) 킬!
트러블 부위 피부를 케어해주는 닦아내는 타입의제주비자 안티-트러블 스킨/ 남성 피부를 한톤 환하게 해 주는 산뜻한 미백 스킨 화이트 톤업 스킨 포맨 / 피지조절+각질정돈+트러블케어+톤업+수분까지 케어해주고, 닦아내어 더 맑아지는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촉촉한 유수분 밸런싱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 미스트 모두 이니스프리.(사진출처: bnt뉴스 DB)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