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 앵글, 사업 설명회 성료

입력 2014-04-09 10:44
[이세인 기자] K2 코리아에서 2014년 가을 론칭할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 앵글(W.ANGLE)의 첫 사업 설명회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렸다.이날 사업 설명회에는 K2 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영진 및 임직원이 참석하였으며 300여명의 전국 대리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 프레스 등이 초청됐다.와이드 앵글의 포트폴리오, 마케팅 전략, 브랜드 콘셉트 등과 차별화를 강조하고 틈새시장 개척에 대한 내용들을 제시하는 프레젠테이션 발표, 와이드 앵글 대표 착장으로 구성된 패션쇼와 더불어 실제 매장을 축소시킨 쇼룸을 공개해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다양한 행사 구성으로 행사 당일 예비 점주들이 가 계약서를 쓰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와이드 앵글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신개념 골프웨어 브랜드로 기존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고 기능성을 모토로 한층 더 젊고도 스포티한 감각을 담았다. 그린 라인, 오렌지 라인, 블랙 라인의 3가지 라인으로 나뉘어져 골프웨어로만이 아닌 TPO에 맞는 스타일 선택이 가능해 실용성도 더했다.와이드앵글 전용진 이사는 “너의 시각을 넓혀봐(Widen Your Angle)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남다른 안목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골프웨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우뚝 설 것”이라고 전했다.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공항패션도 경쟁이다” 걸그룹 공항패션 열전▶ [스트릿패션] 패션피플에게 배워보는 ‘3 Key Words’▶ 패션 모델들의 ‘리얼웨이룩’ 엿보기▶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밀회’ 매력적인 여배우 패션, 김희애 vs 김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