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말 예능 접수 “완성은 선글라스?”

입력 2014-03-11 11:21


[김진현 기자] 하하의 개성넘치는 선글라스 패션이 화제다.

하하는 지난 주말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월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자메이카로 건너간 하하와 노홍철, 정형

돈과 스컬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하하는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 현지에서 직접 구입한 밥 말리 티셔츠와 카모플라쥬 모자를 매치, 자유분방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러닝맨’에 출연한 그는 세련된 윈드 브레이커와 스냅백으로 타고난 패션 센스를 뽐내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줬다.



특히 하하는 두 예능 프로그램에서 같은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두껍고 큼직한 프레임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빈티지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하하가 스타일을 업하기 위해 매치한 선글라스는 칼 라거펠트 KL814SK 모델로 각진 사각형 쉐입의 디자인이 캐주얼룩에서부터 댄디룩까지 어디에든 잘 어울려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하 어딘가 모르게 매력있어”, “하하 선글라스 어디꺼지?”, “하하가 진정한 패셔니스타”, “하하 옷발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룩옵티컬,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방송 캡처, SBS 예능프로그램 ‘러닝맨’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옷 잘 입는 남자 ★들에게 배우는 청바지 스타일링!

▶ 김희애 vs 김성령, 40대 아이콘 “빅매치가 기대된다”

▶ “세탁비 많이 드는 컬러?” 화이트 톱의 매력!

▶ 선미-가인-스텔라, 여가수들은 지금 ‘노출’ 전쟁중

▶ 노출 vs 프린트, 봄옷에 어울리는 주얼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