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주목해야 할 활동

입력 2014-03-07 11:09
[박진진 기자]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한다.착한 브랜드 러쉬에서는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키스마크 이벤트를 펼쳐 기네스 신기록을 경신했다. 라네즈는 코엑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오픈해 화장품 체험 공간을 만들었다. 대중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러쉬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키스마크’ 기네스 신기록 경신 러쉬(LUSH)는 지난해 키스마크 기네스 신기록에 도전해 12시간 동안 38,829개의 키스마크를 모은 결과, 키스마스 수집 부문 세계 신기록을 갱신하며 기네스북에 공식 등재했다.지난해 7월6일 ‘국제 키스데이(International Kissing Day)’를 맞이하여 전세계 37개국 265개의 매장에서는 ‘이모셔널 브릴리언스’ 립스틱으로동물실험 반대키스마크 서명(Cruelty Free Kisses)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에서는 강남역, 명동 2개의 러쉬 매장에서는 기네스 신기록에 도전하였으며 총 875개를 모아 전달한 바 있다.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 모든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기네스 신기록을 수립했다”며 “아직 끝나지 않은 화장품 동물실험을 뿌리 뽑고,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법 개정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그랜드 오픈 라네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코엑스몰점’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과 20년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은 ‘워터 사이언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이다.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 이어 3호점으로 오픈한 코엑스몰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높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구매체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1일부터 9일까지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3월 한달 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파워블로거가 추천하는 남다른 ‘입술관리법’▶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