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3월 무상점검 및 금융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4-03-04 21:22
한국닛산은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닛산에 따르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펼친다. 방문자는 자동차 기본점검표를 이용한 기본점검(자동차 진단기 사용은 유상)과 타이어 공기압 및 워셔액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도 있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자동변속기 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13개 소모성 부품을10% 할인해주는 것.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작동유 중 2종 이상 교환 시엔 20%를 깎아준다.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과 실내 공기정화필터 교환, 순정 첨가제도 20% 할인한다(모든 할인은 부품·공임 포함, 부품 판매 및 사고 수리 대상차는 제외).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금융 프로모션은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쥬크 또는 알티마를 사는 소비자에게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선수금 별도)를 적용하며,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 원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큐브도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주며,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 원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로그와 무라노, 370Z 소비자에게는 무이자할부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을 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랜드로버코리아, 6,000만 원대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

▶ 현대차, 7세대 쏘나타 "글로벌 역작으로 키울 것"▶ 4월 등장 3세대 미니, "미리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