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감각적인 2030대를 위한 자체제작 1위 미시 쇼핑몰 도드리가 네이버tv캐스트 ‘헐쇼’ 출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헐쇼’는 패션, 뷰티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유용한 팁을 제안하는 방송. 도드리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제인과 보혜는 각각 ‘헐쇼’의 스타일링 마스터와 모델로 출연해 원피스 스타일링 및 가방 초이스법을 제안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도드리는 2월27일부터 3월9일까지 ‘헐쇼’ 시청 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헐쇼’ 영상을 본 뒤 갖고 싶은 스타일링과 소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응모한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선발된 3명에게는 방송에 소개된 옷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탄탄한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자체제작율 1위에 달하는 미시 쇼핑몰 도드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더해진 옷들로 2030 미시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명품 가죽 가방 브랜드 ‘드블랑쉬(DEBLANSHE)’에 이어 최근 ‘노란머리 이가현’, ‘가가’로 유명한 패션피플 이가현과 함께 20대를 위한 여성 의류 쇼핑몰 ‘드랑(DERANG)’을 새롭게 론칭한 도드리는 2월14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도드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kr
▶ 액세서리 레이어드는 어떻게?
▶ 연기부터 의상까지, “연아야 고마워”
▶ 센스 있는 커리어우먼 되는 ‘직급별’ 오피스룩 TIP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 트렌드 예감! 스타들의 ‘키치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