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샵, 2014 S/S ‘감성 업그레이드’

입력 2014-02-17 10:04
[패션팀] 현우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르샵이 2014 S/S 광고 비주얼을 공개하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이미지와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르샵은 론칭 이후 매 시즌마다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강점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적인 부분까지도 충족시키는 감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르샵은 2013 S/S 시즌부터 마케팅팀에서 자체적으로 광고를 제작하며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한편 르샵의 새 광고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매장 등에서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최지우 vs 김효진, 클래식한 트위드 원피스 스타일링 대결▶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