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4-02-07 15:38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지난 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서울호텔에서 '2014 포드·링컨 챌린지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포드코리아부터 공식 판매사까지 아우르는 대규모 컨퍼런스로, 신차 기술 및 서비스 등 다방면에 걸친 심층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세일즈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을 이어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올해 컨퍼런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마련됐으며, 브랜드 소개와 포드 핵심 차종 소개, 에코부스트 심층 트레이닝 등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소규모 그룹으로 각 주제 별 심화 세션을 거치면서 정보 습득은 물론 조직간 소통의 기회도 가졌다.이 자리에서 존 슐츠 포드코리아 마케팅 책임자(CMO) 부사장은 링컨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 전략을 발표하고,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컴팩트 SUV MKC를 심층적으로 소개했다. 이어 이 회사 신홍재 과장은하반기 출시하는 6세대 머스탱을 주제로 발표에 나섰다. 친환경·고성능 에코부스트 엔진 기술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라는 주제로 외부 전문강사의 특별강연도 준비됐다.존 슐츠 부사장은 "지난해 포드코리아는 수입차 상위 베스트 10대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며 "고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와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시카고 모터쇼, 올해 선보일 신차는?▶ 수입차는 어떻게 소비자에게 전해지나? ③가격과 세금▶ BMW 520d, 1월 베스트셀링카로 산뜻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