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으로 기아차 방문하면 경품이 쏟아진다"

입력 2014-02-06 18:10
기아자동차는 오는2월말까지영업점 방문고객뿐 아니라홈페이지(www.kia.com), 모바일 기아(m.kia.com)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응답하라! 5천만 내방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기아차에 따르면2010년부터 지속해 온 내방고객 이벤트는 지난해까지 약 47만 명이영업점에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어 왔다.이에 따라 기아차는 2월 한 달동안 기존 영업점 내방고객에게만 실시했던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확대,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경품행운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는추첨을 통해 선정한 고객 중 ▲1등 30명에게 스마트카메라 ▲2등 3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각 5만 원) ▲3등 응모고객 전원에게 캔커피 2개 또는 현대해상 신 주말 교통상해보험 무료 가입 중 원하는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수령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이벤트에 참여하려며영업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온라인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한편, 기아차는 이번이벤트를 SNS로친구에게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캔커피를 준다.오아름기자 or@autotimes.co.kr ▶ 가솔린 하이브리드, 디젤 돌풍 잠재울까▶ 기아차, 내수 판매 '홀로 후퇴' 심상치 않다▶ 혼다코리아, 2014 올 뉴 오딧세이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