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틴트’ 베리코스, 설맞이 ‘통 큰’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1-28 16:25
수정 2014-01-28 16:25


[송은지 기자] ‘입생로랑 틴트 저렴이’ 촉촉 틴트와 콜라겐 화장품, 알로에 카밍오일로 유명한 정직한 화장품 브랜드 베리코스가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촉촉 틴트는 ‘전지현 립스틱’으로 유명한 입생로랑 틴트와 유사한 컬러 발색에 틴트의 최대 단점인 건조함까지 보완하며 뷰티족들 사이에서 ‘저렴이 입생로랑 틴트’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카밀라 오렌지 컬러의 경우 베네피트의 차차틴트와 컬러가 유사해 차차틴트 저렴이로 불리기도.

한 번 바르면 내추럴한 틴트, 두 번 바르면 립글로스, 세 번 바르면 비비드한 립스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하고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촉촉 틴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아르간 오일과 같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틴트 특유의 건조함을 보완하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10분 정도 지나면 보습 성분이 침투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출시와 동시에 연일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촉촉 틴트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베리코스는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2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코스 온라인 몰에 1월23일까지 가입한 기존 회원들에게 발급된 20% 할인 쿠폰은 주문 시 일괄 적용되므로 별도의 절차 없이 차감된 가격에 화장품 구입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2월2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베리코스 관계자는 “촉촉 틴트 및 베리코스의 제품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할인 쿠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설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촉촉 틴트를 ‘입생로랑 틴트 저렴이’, ‘차차틴트 저렴이’ 등의 애칭으로 불러주시며 사랑해주시는 만큼 좋은 품질의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베리코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