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국내 독립 광고사와 제작한 A3 세단의 TV 광고를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수출한다고 9일 밝혔다.아우디에 따르면 지난 6일공개된A3TV 광고는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It changes everything)'는 주제로 제작됐으며,A3 세단이 출시되는 아시아 각 국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이는지난 2011년자체 제작한 A6광고에 이은두 번째사례다.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변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무엇이든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스토리의 결말은 시청자의 상상에 맡겨 열어 놨다"며 "이번 광고는 한국이 가진 세계적 수준의 광고 기획력과 프로덕션의 제작 역량을 알릴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한편, 회사는 신형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마지막 씬에서 이어질 이야기를 상상하는'체인지 더 넥스트'와 자신의 소망을 광고로 표현하는 '체인지 유어 라이프'가 마련됐다. 이벤트는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체인지 더 넥스트'는내부 심사로2명을 선정,크롬 합금으로 만들어진아우디 잉크 카트리지 펜을 증정한다.추첨으로뽑힌 30명에게는 A3USB가 주어진다.'체인지 유어 라이프' 최종 선정 응모작은 LED 옥외광고로 제작돼 3월 중 2주간 실제 광고로 집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A3 USB, 100명에게는 커피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획]자동차, 2014년 내수 기상도③-유럽차▶ 기아차, 2014년형 K9 출시,,연간 5,000대 넘을까▶ 벤츠코리아, C·E클래스에 4매틱 차종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