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 출발을 하는 순간. 인생에서 이토록 행복한 순간이 또 있을까. 결혼식이 끝난 후 신혼부부에게는 축하 인사와 함께 많은 선물이 쏟아진다. 특히 집들이를 할 때 꼭 필요한 선물에 마음을 담아 새 출발을 하는 이들에게 전해주는 것은 한국 사회에 관습처럼 자리 잡고 있다.한 사람을 위한 선물이 아니라 부부 즉 둘을 위한 선물이기에 집들이 선물을 고를 때는 더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이때 센스 넘치면서 실용성도 겸비한 선물을 골라 신혼부부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하자. ‘신혼부부 선물’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등장하는 단어가 바로 인테리어 용품이다. 신혼집이라면 뭐니 뭐니 해도 인테리어 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용품 중에서도 엔틱 시계, 액자, 조명은누구나 좋아할 만한선물이다.어떤 이는 매일 아침 은은한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라는의미에서 커피머신을 선물하기도 하고 활활 타오르는 불꽃처럼 번창했으면 좋겠다는마음을 담아캔들을 선물하기도 한다. 로맨틱한 거품 목욕을 도와줄 입욕제 또한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휴지, 주방 세제를 비롯한 생활용품은 신혼부부의 집들이에 자주 등장하는 단골 선물이다.
하지만 이렇듯 ‘누구나 할 수 있는’ 선물들에 식상함을 느꼈다면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베개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그냥 베개가 아니다.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성베개’라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신혼부부들은 바쁜 직장 생활로 인해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잠자는 시간 동안피로회복을 돕는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되는 것이다. 또한 잠자리가 바뀐 탓에잠 못 이루는신혼부부에게도 제격이다.가누다 정형 베개는 기능성베개로서짧은 수면시간을 가졌음에도푹 잔 것처럼 피로를 풀 수 있게 도와준다. 자연스러운 목의 견인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평소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하루를 보내는 직장인들의 목의 통증이나 뻐근함도충분히케어해 준다.
또한 다른 베개와는 달리 인체공학적 측면을 고려하여 설계된 기능성베개이기 때문에수면 중 40번 이상 뒤척이더라도 경추를 단단히 보호한다.이에 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기 힘든 임산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베개를 감싸고 있는 커버는 음이온이 발생하는 초극세사 커버이기 때문에 숙면을 도와줌과 동시에 땀흡수, 향균, 방습, 향온 효과도 탁월하다.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최적화된 고밀도 메모리폼의 쿠션감은 가누다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기도 하다.
정형 베개는 체형에 따라 두 방향으로 벨 수 있지만 사용자의 취향이나 편안함을 고려해자유롭게 사용해도 무방하다. 가까운 시일 내에 신혼부부의집을 방문해야 한다면 기능성베개 선물로 센스 있는 손님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사진제공: 가누다)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엄기준 수지 “이게 얼마만이야” 다정한 셀카 공개 ‘훈훈’ ▶ 도희부터 김성균까지··· ‘응사’ 프리허그 패션 “어땠나?” ▶ 성유리, 전 남친에게 쓴 편지 때문에 경찰에 大굴욕? 왜? ▶ 박성광 도희 다정하게 브이 “저 번호 몰라요 후폭풍 무서워” ▶ 수상한 그녀 김현숙 “이진욱과 결혼하겠다” 파격 공약에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