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가수 범키가 엘번의 블레싱 데이를 맞이해 직접 매장을 방문했다.최근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에 입점한 엘번은 이날 첫 블레싱데이를 진행했다. 전품목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난 10년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이날 매장을 방문한 범키는 급격히 떨어진 기온을 의식한 듯 캐시미어 코트를 두루 입어보며 자신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았다. 몇 번 둘러 본 후에 짙은 네이비 컬러와 베이지 컬러를 사이에 두고 고심하는 표정을 보였다.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도약하는 엘번은 다수의 셀러브리티의 축하를 받으며 첫 블레싱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범키 외에도 톱 모델 송해나와 팬텀, 개그맨 박휘순, 김인석과 모델 최다빈, 박선임, 김미우, 정하은 등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엘번의 첫 블레싱데이를 축하했고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앞에서 진행된 공연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엘번은 올 겨울 남성형 무스탕을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무스탕 재킷은 코트와, 야상에 싫증이 나 있던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날개 돋친 듯 판매되었고 연관 검색어에 ‘자라 무스탕’, ‘엘번 무스탕’, ‘SPA 브랜드 무스탕’을 올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이에 브랜드 대표는 “아직 자라나 유니클로처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진 않았지만 국내를 시작으로 2호점, 3호점 등 점차 매장을 늘릴 계획이며 국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남성 SPA 브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의 트렌드 파악도 늦추지 않겠다”고 말하며 그 포부를 밝혔다.이번에 진행된 엘번의 블레싱데이 및 정기 시즌오프 세일은 자라 및 유니클로와 동일한 날짜에 진행되어 정체되어 있던 남성 SPA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해SPA시장의 소비문화를 업그레이드 시켰다.(자료제공: 엘번드레스)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한발 앞서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예뻐보이고 싶은 ★들의 선택 ‘페플럼 원피스’▶일과 육아까지, 워킹맘을 위한 일주일 스타일 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