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가 12월6일, 매거진 토일렛페이퍼와 개성 있고 특별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 판매한다.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듀오 움베르트 레온과 캐롤림의 문화, 예술 그리고 패션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아 선보이는 이번 겐조 X 토일렛페이퍼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은 토일렛페이퍼와 함께 협업으로 탄생한 이미지를 스웨트 셔츠와 코튼 티셔츠 2가지 제품에 프린트하여 겐조만의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갤러리아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 단 두 군데 겐조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토일렛페이퍼의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토일렛페이퍼는 2010년 마우리지오 카텔란과 피에르파올로 페라리, 아트 디렉터 미콜 탈소가 함께 창간한 사진 중심의 매거진으로 지난 3년간 토일렛페이퍼에 실렸던 사진들은 다양한 제품과 미디어에 사용된다.2013년 6월 토일렛페이퍼 사진들은 파리의 팔레 드 도쿄의 윈도우를 장식하면서 이를 계기로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듀오 움베르트 레온과 캐롤 림은 토일렛페이퍼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2013년 F/W 시즌의 겐조 광고 캠페인을 함께 작업하게 됐다.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프렌치 시크룩’ 완성해 주는 백(bag) 스타일링은?▶2013년 패션계가 주목한 ‘라이징 스타 3인방’▶‘예쁜 남자’들의 센스 가득 주얼리 스타일링 법▶“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어” 블랙&컬러 수트 활용법!▶패셔니스타의 선글라스 스타일링 “아우터와 어울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