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가 11월29일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기에 선정된 50명은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총 5개월 간 퓨어힐스를 알리는 서포터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뷰티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발대식은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인 퓨어힐스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김준희 트렌디 랭퀸쇼 기능성 화장품 1위에 소개된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프로폴리스 90 앰플, 프로폴리스 80 크림, 프로폴리스 50 미스트를 활용한 연하남 사로잡는 꿀광 메이크업 비법은 서포터즈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또한 이날 발대식에서는 프로폴리스를 주제로 한 사생 대회, 럭키 드로우, 퀴즈 등 제품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고 서로간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퓨어힐스 측에 따르면 “지난 2기 모집 보다 높은 경쟁률로 선발된 만큼 기대가 크며 퓨어스 3기의 활발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피부 솔루션을 줄 수 있는 천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