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대한축구협회와 국가대표 공식 서포터즈 붉은악마와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 조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 '공동응원전'으로 구성된다. 우선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접속해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국가를 맞추는 것으로, 추가로 현대차 해외 공장이 있는 국가 3개도 맞춰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공동응원전'에도 참여할 기회를 부여한다.
조 추첨 예측 참여자 중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월드컵 중 한국 경기를 관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2등(20명)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1일 숙박권, 3등(100명)에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결과는 9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동응원전'은 오는 6일 밤 11시부터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진행된다. 조추첨 예측 참여자 중 선정된 200명을 초대하며, 박찬하 축구 해설위원과 축구 선수 이운재, 김신욱 등을 초청해 다양한 축구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7일 오전 1시(한국시간) 브라질에서 열리는 '본선 조 추첨식' 현장도 중계한다. 이 밖에 월드컵 퀴즈 타임 이벤트, 록밴드 레이지본의 축하공연 등을 진행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