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소셜미디어 '소통대상' 수상

입력 2013-11-29 00:58
수정 2013-11-29 00:59
한국지엠이 28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올랐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회사는 해당 시상에서 자동차/항공/조선부문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내부소통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미디어 부문은 4년 연속 수상이며, 내부소통은 올해 신설된 상으로 소비자는 물론 직원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게 한국지엠의 설명이다. 한국지엠 홍보부문 부문장 황지나 전무는 "4년 연속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은 소통을 위한 한국지엠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올해 처음 신설된 내부소통 대상을 기업부문에서 유일하게 수상함으로써 한국지엠이 내부소통에도 결코 소홀하지 않음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시승]다 가진 욕심쟁이, 아우디 A5 스포트백▶ 자동차 개조 활성화, 대기업만 배불릴까▶ 쌍용차, 현장 계약 활발한 방콕모터쇼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