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일명 ‘기미 잡는 크림’으로 통해요

입력 2013-11-22 19:57
[뷰티팀] 11월23일 롯데 홈쇼핑에서 방송 예정인 클라우드나인 크림이 요즘 ‘대세 화장품’으로 떠오르고 있다.클라우드나인 일명 ‘기미 잡는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이 화장품은 어성초, 마돈나 백합, 에델바이스, 백삼, 등 9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감이 뛰어나다.8월23일 첫 런칭 이후 롯데 홈쇼핑에서 기초 화장품 판매 1위, 기능성 화장품 판매 1위, 화장품 최다 상품평 등록 1위를 석권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기미는 자외선이 강렬한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꾸준히 관리가 필요하다. 자외선 노출 이외에도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으로도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 클라우드나인 크림은 4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이 증명됨과 동시에 실제적 피부 멜라닌 감소와 붉은기 완화, 12시간 피부 밝기 유지에 뛰어나 계속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특히 SBS 이플러스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서 소개되어 보통의 일시적인 브라이트닝 제품과 달리 2주 이상 사용 후 멜라닌이 감소돼 그 효과를 입증 받으며 열풍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클라우드나인은 2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이번에도 인기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