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삼성증권과 서울GS타워에서 마케팅 업무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GS칼텍스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12월1일부터 2개월간 삼성증권 신규가입자 2,000명에게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제공하는 적립포인트(ℓ당 5포인트)를 100배로 확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주유비의 25% 이상을 돌려받는 셈이다.최석호 GS칼텍스 영업기획부문 상무는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포르쉐, 세계관 확장시킬 SUV '마칸' 발표▶ 재규어랜드로버 CEO, "F-타입 쿠페로 전통 부활 자신"▶ [모터쇼]미래를 대비한 2013 도쿄모터쇼 개막▶ 현대차, 중국 전략차종 '밍투'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