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포토]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한 아미코스메틱 부스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

입력 2013-11-17 22:05


[뷰티팀]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의 부스에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매년 진행되는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은 세계 4대 뷰티 박람회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다. 11월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44개국 2,00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6만 여명의 바이어, 5만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명성을 이어갔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서는 340개 이상의 한국 브랜드가 부스를 운영하며 ‘K-뷰티’ 열풍을 실감케 했다.

특히 주목을 받은 것은 아미코스메틱의 부스였다. 아미코스메틱이 전개중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를 비롯해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힐스’, ‘CL4’, ‘에센허브’ 등의 브랜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부스에는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로 기능성 스킨케어와 내추럴 스킨케어 제품들로 뷰티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2013년 9월 미국 뉴욕 플래그십스토어 입점을 기점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