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뜨거워지는 서울패션위크. 쇼를 보러온 이들은 물론 이제는 내로라하는 패션피플이 한 곳에 모이는 장소로 떠올랐다.이번 패션위크는 아방가르드, 모던, 시크 등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피플이 한곳에 모였다. 특히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훈남들이 패션위크를 찾은 여심을 흔들어놓았다.뛰어난 외모는 물론매력포인트로 앞세운 그들은 쇼장밖을 환히 밝혔다. 집중탐구해보고 싶은 패션위크 매력남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눈여겨봤다.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이 남자!(오민성, 24, 모델)
POINT댄디하게 넘긴 헤어 STYLING MATCH플라워 프린트 셔츠그는 아마 서울패션위크에서가장 많은 플래쉬세례를 받은 남자일 것이다. 185cm 정도 되는큰 키에조인성을연상시키는 외모는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여기에흠잡을 데 없는 패션 감각까지그는완벽했다.갸름한얼굴,또렷한이목구비에잘 어울리는헤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깔끔하게넘긴스타일이역시 패션의 완성은얼굴이라는 것을말해준다. ■자꾸 보고 싶은 매력남(김승태, 23, 프리랜서)
POINT 빈지노를 연상시키는포마드 헤어 STYLING MATCH선글라스, 라이더 재킷멋진친구와 함께서성이고 있던 그는스트릿헤어를찾던중 단번에 눈에 띄었다.선글라스와 라이더재킷은 물론빈지노를 연상시키는포마드헤어스타일이보고 또 보고 싶은매력을 발산한 것. 2013년최고의유행으로 꼽을 수 있는 포마드헤어로시크하면서도남자다운 스타일링을연출했다. 톤 다운된니트와라이더 재킷,그리고더할 나위없이 그와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로패션위크에 훈훈한향기를 남겼다.■ 훈남의 정석,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안진욱, 24, 프리랜서)
POINT 5대5 펌 STYLING MATCH 소재가 다른 블랙 의상들귀엽다 이남자.모델이아닐까싶을 정도의 큰 키에매력적인미소를가진 그는블랙& 블랙 스타일링에도화사한분위기를풍겼다.그의 뒤로 햇살까지 비춰본의 아니에후광효과까지 더해졌다. 5대5의 귀여운 가르마에 자연스럽게 웨이브된 펌은 귀여운 외모와 잘 어울렸다. 자칫하면 거부감이 일 수 있는 스타일링이었지만 자신만의 개성으로 매력을 한층 더 업시킨 그의 헤어는 단연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꼽을 수 있겠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브라운 vs 버건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TIP▶송지효-수지의 투명한 피부 비밀 ‘민낯 메이크업’ TIP▶‘엑소(EXO)-인피니트’ 예쁜 남자★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