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워 쉬프트’ 여성 소비자의 파워게임이 시작된다

입력 2013-10-31 15:42
[임수아 기자] 인터패션플래닝이 11월14일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1415 F/W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더 파워 쉬프트’를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여성의 영향력 변화에 따른 ‘소비자로서 여성’을 집중 조명한다. 사회, 문화, 경제 등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을 분석하고 경제활동, 삶의 방식, 쇼핑형태 등 라이프스타일로 바라본 여성소비자의 유형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성소비자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선진 사례를 바탕으로 살펴본 효과적인 여성 마케팅 툴이 제안된다. 라이프 스타일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인트로에서는 환경에 따른 여성소비자의 변화 및 특성을 이야기 하며 포커스에서는 소비현상을 통해 나타나는 여성소비자 특성을 다룬다. 더불어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며 여성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방향과 사례 및 전략을 제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상속자들’ 드라마 속 상속녀 패션 OO으로 완성▶배두나 vs 장윤주 “프렌치시크 어떻게 완성했나…”▶서울패션위크 셀럽들이 선택한 데님 “차이점은?”▶현아, 란제리 의상 직접 제작 “19금 패션도 섭렵!”▶옷 잘입는 남자 되고 싶다면? “체크가 잘 어울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