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제 11회 ‘2013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한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서울메쎄와 한국뷰티산업진흥원의 주최로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2013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스킨, 바디케어까지 모든 뷰티 아이템과 국내외 뷰티 관련 최신 제품 정보 및 기술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종합 뷰티 산업 전시회다.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200여개 화장품 업체들의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각국의 뷰티 업계 바이어와 국내 업계 및 일반 관람객들을 포함해 총 4만 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집계되었다.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각국 뷰티 업계 의 바이어들과 국내 업계 관계자들, 일반 관람객들까지 미즈온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작년 대비 큰 폭으로 미즈온의 수출규모가 성장한 것으로 알려지며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한편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뷰티족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향후국내외 성장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미즈온)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브라운 vs 버건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TIP▶송지효-수지의 투명한 피부 비밀 ‘민낯 메이크업’ TIP▶‘엑소(EXO)-인피니트’ 예쁜 남자★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