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13일 서울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3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날 대회에는 200여 명의 금호타이어 임직원, 대리점주 및 가족들이 참가해 핑크색 셔츠를 입고 달리며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의미와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겼다.기부금을 주최측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하는시간도 가졌다.
금호타이어 홍보부스에서는 특별 제작한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판매했다.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해 기부 형식으로 금액을 지불하도록 했다. 밸브캡 판매금 전액은 금호타이어가 7월부터 자사의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매장에 설치한 모금함을 통해 얻은 모금액과 타이어 판매수익 일부를 합산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또 타이어 모양의 룰렛을 돌려 스카프, 만보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함께 금호타이어 캐릭터 ‘로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포토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핑크리본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오아름기자 or@autotimes.co.kr▶ 현대차, 2014년형 액센트 출시▶ 기아차, "가장 멋진 레이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