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9월11일 강남구 삼성동 베일리하우스에서 열린 ‘GS샵 더 뷰티’ 행사에 이태리 헤어 전문 브랜드 ‘밀크쉐이크’가 참여했다. 이번 수많은 히트상품을 배출하며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대한민국을 넘어 ‘K-뷰티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GS샵의 뷰티 비전에 밀크쉐이크가 동참하게 된 것.행사장에는 GS샵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티스트 라인을 비롯 수입 브랜드 라인, 밀크쉐이크 등의 수입 헤어브랜드 라인 등 5개 카테고리의 40여 개의 브랜드가 전시됐다.13년간 미용제품만을 연구한 이태리 헤어 전문 브랜드 ‘밀크쉐이크’는 새롭게 출시된 웨이브 헤어 전용 제품인 컬크림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컬크림 제품은 우유, 과일 등의 천연 재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없으며 펌이나 웨이브 헤어 전용으로 에센스나 왁스 없이도 24시간 탱글탱글한 컬을 유지시켜 주는 데 효과적인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한편 이번 GS샵 더뷰티 행사 참여에 대해 밀크쉐이크 관계자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품들로 글로벌 뷰티시장에 당당히 진출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K-뷰티에 동참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기다렸다! 엑소(EXO) 스타일 전격분석 ▶클라라 ‘핫 바디’ 만드는 운동법▶유형별 선케어 제품 BEST 10▶‘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올 가을 추천 ‘레트로 헤어스타일’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