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우리나라 하이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게 백화점 본점이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포앤파이브)를 9월6일 공개한다.국내 최대 규모의 컨템포러리 패션관으로 자리매김 할 신세계 4N5는 백화점 내 다른 층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독자적인 쇼핑 데스티네이션을 지향한다.매장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뉴욕의 백화점 바니스의 매장을 디자인한 제프리 허치슨이 담당했다. 뉴욕의 소호와 파리 마레지구의 분위기와 감성을 반영한 업타운과 다운타운이라는 두 개의 콘셉트를 축으로 매장 중앙에는 유리 파빌리온을 구성했다. 각 섹션들은 페미닌&드레시, 아방가르드&모던, 펀&시크 등 다양한 스타일 존으로 나뉘어 고객들이 둘러보기 쉽도록 했다.총 40여 개의 국내외 핵심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구성되는 신세계 4N5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소니아 바이 소니아리키엘을 비롯해 바네사 브루노,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러브 모스키노, 이로 등 남녀 복합매장으로 전개된다.무엇보다 그 동안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컬렉션인 데필레 라인 외에도 디퓨젼, 스포츠 라인 등이 보강되었으며 띠어리의 데스킨스 라인과 38라인, DKNY의 퓨어 라인 등 주요 매장에 한정적으로 전개되는 차별화된 상품 라인으로 구성되었다.한편 9월6일부터 4N5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사은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4N5의 컨템포러리 콘셉트가 담긴 감각적인 패션백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을 위해 선착순으로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는 케이터링 웨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연드로’ 이연희의 개념 있는 시구패션 화제▶독특한 男아이돌 의상 “느낌 아니까~ 입어 볼게요!”▶‘원더풀 마마’ 정유미 “워너비 스타의 돋보이는 패션센스!”▶윤아 vs 서현 vs 티파니, 3인3색 스타일링 대결 “승자는?”▶가을철 男패션, 스타일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고민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