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배우 장주아 “중국판 겟잇뷰티, 코스온의 미즈온이 빠질 수 있나요?”

입력 2013-08-21 09:13
수정 2013-08-21 09:13


[사진팀]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배우 장주아가 미즈온 창덕궁 매장에서 진행된 ‘아시대미인(我是大美人):나는 대 미인이다’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을 몰고 온 ‘CC크림의 원조’로 연구원들이 직접 개발한 최상의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유통마진을 제외하여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미즈온 마케팅팀 백두성 실장은 “성장속도가 빠르지만 진입이 어려운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해 5년 동안 노력해왔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하여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즈온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매년 국내외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코스온의 미즈온은 중국 대형 홈쇼핑 중 하나인 ‘해피고 홈쇼핑’을 통한 론칭을 앞두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