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3회 연속 획득

입력 2013-08-08 23:53
AJ렌터카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SQ)'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AJ렌터카에 따르면 SQ는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인증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3년마다 재심사를 거친다. 회사는 2007년 최초 인증 후 2010년과 2013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금연차 캠페인,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 등 고유의 서비스 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반채운 AJ렌터카 사장은 "본사 전 임직원이 교대로 성수기중 제주지역 현장근무를 실시하는 등 현장의 요청에 귀기울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하고 올바른 렌터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SUV 격돌, 코란도C vs 스포티지R vs 투싼iX▶ [기자파일]슈퍼레이스, 모터스포츠 희망을 노래하다▶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650대 사전 계약 끝나"▶ [시승]작은 벤츠, A클래스를 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