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수분 듬뿍 ‘원더 워터 수분크림’ 출시

입력 2013-07-09 08:58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날려보내 줄 대용량 수분크림 ‘원더 워터 수분크림’을 출시한다.

‘원더 워터 수분크림’은 300ml 슈퍼사이즈의 넉넉한 용량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정제수를 대체한 알래스카 청정 빙하수70%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이온화 형태의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흡수시키고 오랜 시간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대나무수, 위치하젤수, 페퍼민트수 3가지의 워터콤플렉스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 공급 및 피지를 잡아주고 쿨링감까지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오일 프리 제품으로 여름철 피지와 기름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도 제격인 제품이다.

이 제품을 차갑게 보관해 사용하면 자외선이나 뜨거운 열기 등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대용량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원더 워터 수분크림은 번들거리는 피부로 인해 수분 공급을 간과하기 쉬운 여름철 피지컨트롤과 수분공급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특히 피부 부정 성분인 파라벤, 에칠알코올, 동물성오일,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지닌 이들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올 여름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촉촉함과 보송함을 함께 안겨줄 토니모리의 ‘원더 워터 수분크림’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스타의 침대셀카, 나이트 케어 팁 대공개!

▶여배우 숏커트 변신 “과감한 그녀의 선택은?”

▶드디어 시작됐다! 장마철 완벽한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