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박세영 유건 한강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6월14일 배우 박세영은 자신의 트위터에"한강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가 살인진드기 때문에 겁먹었음. 재성이랑 세영이랑 같이 찍은 첫 사진"라는 글과 함께유건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에서 밝고 씩씩한 캔디걸 최세영 역으로 출연 중인박세영은상대역인 유건(재성 역)과함께 깊은 밤, 야외 촬영장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영 유건 한강 데이트에 네티즌들은 "박세영 유건 한강 데이트, 부럽다", "박세영 유건 한강 데이트 밤에 한강이라 로맨틱", "선남선녀 두 분 모습 보기 좋네요"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14일 저녁 방송되는 35회에서 선보일 예정. 세영과 재성의 감정이 조금씩 깊어지는 가운데 친모녀간임에도 엇갈리는 주희와 세영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지성이면 감천'은 매일 저녁 8시25분 KBS 1 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박세영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