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패셔니스타 진재영이 파격적인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진재영은 몸에 별 모양 바디 페인팅을 한 채 섹시하면서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 이번 바디 페인팅 비키니 화보가 이슈화 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이미 2011년에 온라인 쇼핑몰 ‘아우라제이’를 통해 바디 페인팅 비키니 화보를 공개한 적 있다.2011년에 그가 선보인 1편에서 몸 전체를 뒤덮은 타이포그래피 바디페인팅으로 뇌쇄적이고 섹시한 연출로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다면 2013년 2편에서는 깜찍하면서 섹시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편에 이어 2013년 2편에 이르기까지 진재영이 선보인 바디페인팅 비키니 화보 시리즈가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다양한 변신을 꾀하는 그의 매력 때문이다. 큰눈과 탄탄한 바디라인 같은 우월한 프로포션도 멋지지만 당당한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더 큰 매력을 느낀다.
타 쇼핑몰과 포즈와 표정부터 다른 진재영의 비키니 화보. 카메라를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오랜 시간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섹시한 포즈로 소비자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표정 또한 마찬가지이다. 화보 속 그의 표정은 언제나 다양하다. 그때그때 다양한 표정으로 언제나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는 그는 천진난만한 개구진 웃음부터 섹시한 눈빛과 이슬 머금은 듯 아찔한 표정까지 다양하다. 특히 화보 속 그가 연출한 가슴 부분에 묶음 장식이 있는 화이트 컬러 비키니는 볼륨감이 조금 부족한 여성들도 콤플렉스를 감춰 주기 때문에 당당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골반 부분 브리프를 묶는 부분이 얇은 끈으로 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철 보다 더 섹시한 노출이 가능하다.진재영의 새로운 비키니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진재영언니의 변화는 언제 봐도 놀라워요~”, “언니의 몸매처럼만 됐으면 좋겠어요. 흑흑”, “이번 비키니화보 대박!”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한편 진재영의 독특한 바디페인팅 비키니 화보는 온라인 쇼핑몰 ‘아우라제이’를 통해 확인 해 볼 수 있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트렌디한 패피라면 ‘반바지’에 주목하라! ▶전혜빈 vs 한혜진 “진정한 시계의 신은?” ▶“패턴본능!” 즐기며 입는 데일리 패턴은?▶ 한채영 ‘임산부 맞아?’ 완벽한 마네킹 몸매 공개 ▶진재영, 민낯도 코믹 포즈도 막지 못한 ‘우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