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스타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3-05-29 15:23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GS칼텍스가 29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미래를 향한 도전, 상생의 에너지'라는 주제로 '2013 스타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3,100여 개의 주유소 및 400여 개의 충전소 사업장 가운데 적극적인 소비자 만족 경영을 통해 성과를 거둔 62개의 사업장을 스타파트너로 선정하는 한편,우수 사업장에 대한 시상이 병행됐다.올해 대상은서울 시흥동 금천셀프주유소가 차지했으며,2010년 개업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 및 탁월한 경영성과로 셀프주유소 중 최초 대상을 수상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이와 함께 '변화하는 주유소'라는 컨셉트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셀프주유소, 서비스 공간 복합화 주유소 및 모바일 카드현황에 대한 소개가 실시됐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GS칼텍스 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더욱 성장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파트너와의 상생경영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공동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상생의 파트너십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한편, GS칼텍스는 올해 선정된 스타파트너에게 두 차례에 걸쳐 중국 현지법인 방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C30 판매 중단…"V40에 집중"▶ 기아차 카렌스. 디젤 판매 많지 않은 이유는?▶ [시승]새로운 시도로 앞서간다, 르노삼성 SM5 T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