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창립 5주년 행사 ‘감성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입력 2013-05-20 14:21
[윤희나 기자/사진 김태균 기자] 유아동 의류 전문 온라인몰 보리보리가 창립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해 화제다.4월30일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가족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생일 파티를 진행한 것. 이날 보리보리는 총 500명의 보리 가족들을 초대, 뽀뽀이벤트 및 보리마스코트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생일 축하 방명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특히 뮤지컬 무료 관람으로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를 위해 보리보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뽀뽀상자 역시 관심을 얻었다. 엄마아빠와 뽀뽀를 하고 상자의 버튼을 누르면 선물이 랜덤으로 나오는 이벤트로 자연스럽게 아이들과의 스킨쉽을 하면서 정서적으로 교감을 느낄 수 있었다. 행사에 초대된 보리 가족들은 이번 생일 이벤트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감성 및 컬쳐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입히는 보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리보리는 3월 서울시에서 진행한 2013년 인터넷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의류부문 1위를 차지한 유아동 의류 전문몰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성년의 날’ 장미꽃 받으려면… ‘로맨틱룩’을 입어라! ▶데님의 무궁무진한 진화, 클래식하게 大변신 ▶트렌디한 임산부들의 新문화 ‘만삭사진’ 스타일링 팁 ▶아직도 클럽이 생소한 이들에게 권하는 지역별 '클럽패션'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 ‘액세서리’ 하나로 엣지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