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고객센터 우수성 10년간 입증 받았죠"

입력 2013-05-10 09:14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 우수 콜 센터 선정

한국지엠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지난 9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센터 임직원이 모여, 우수 콜 센터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의견 경청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 노력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한국지엠의 소비자 최우선 가치를 전 분야에서 적극 실천해 지난해 기록한 서비스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올해도 달성할 수 잇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2013 국제도로교통박람회, 사전 설명회 개최▶ 닛산, 전기차 리프 한국 투입 적극 검토▶ 고급 수입 중형세단, 브랜드별 연료 선호도 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