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상품성을 강화한 2014 코란도 스포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새 차는안전·편의품목과 인테리어 일부를 변경, 상품성을 높였다. 우선 와이퍼를 닦는 면적이 넓은 러버블레이드로 교체했으며, 인테리어에는 고급 트림에만 적용하던 실버센터페시아 그레인을 기본으로 넣었다. 센터콘솔에는 휴대폰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컵홀더 사이즈를 키웠다. 또슬라이딩 타입 헤드레스트, 유아용 시트고정장치, 대형 거울과 램프를 내장한 운전석 선바이저를 갖췄다.선택품목으로컨비니언스 패키지가 있다. 포함품목은 열선 스티어링 휠, 2열 열선시트와 속도감응형 스티어링 휠 등이다. 최상위 트림인 CX7 버전에는 18인치 하이퍼실버 휠을 적용했다. 판매가격은 CX5(2WD) 2,063만~2,347만 원, CX7(4WD) 2,358만~2,763만 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수입 신차, 미지근한 반응 '굴욕' 이어져▶ 국산 쿠페, 판매는 되는데 존재감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