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츠-굿네이버스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입력 2013-04-24 16:39
[곽민선 기자] 예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착한 소비를 위한 굿바이(Good-Buy) 캠페인을 진행한다.예츠와 굿네이버스가 세 번째로 함께 진행하는 굿바이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착한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가 굿바이 텍이 달린 의상을 구매 할 경우 그 판매 수익금 일부가 NGO단체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에게 전달된다.매년 기획되는 이 캠페인은 착한 소비를 통해 기업 수익의 일부를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좋은 취지를 소비자들과 함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장의 달을 맞이해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나누는 기쁨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본 캠페인과 관련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용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굿네이버스 티셔츠 3종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지드래곤 공항직찍, 명불허전 패션감각 뽐내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납득이는 잊어주세요” 조정석의 젊은 CEO룩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