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바탕글>폭스바겐코리아가 서울모터쇼에 '젊고(Young) 역동적으로(Dynamic)'를 주제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폭스바겐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 2,000㎡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이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패션 브랜드 제임스진과 함께 패션쇼를 열고 폴로, 더 비틀, 시로코, 골프 카브리올레 등 차종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전시회기간동안 매시간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행사를 연다.고성능차 R과 R라인의 성능을 게임으로 경험할수 있는 '폴로 레이싱 챌린지'도 마련한다. 최근 월드랠리챔피언십(WRC)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폴로R WRC와, 국내 출시를 앞둔 폴로의 주행감성 '펀-투-드라이브'를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달하겠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부스 내에는 별도로 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존을 준비해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전시한다. 의류, 액세서리, 가방, 모자, 골프백, 미니카, 아동용품 등 전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부스 현장에서 더 비틀과 파사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모터쇼에 전시된 드레스-업 모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시행할 계획이다.이 밖에매일 4회의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폭스바겐 소유자가 차를 타고 모터쇼를 방문하면 전시장 2층의라운지에서 다양한 음료와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한편, 폭스바겐은 이번모터쇼에서 올 상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폴로 1.6ℓ TDI R라인, 한국에서 최초 공개하는 레이스 투아렉을 필두로 총 21개 차종을 발표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볼보 새로운 엔진명, 무슨 의미 있길래?▶ 폭스바겐, CC 경쟁자로 벤츠 C클래스 지목▶ 한국토요타, 캠리 3.5ℓ 전격 공개▶ 기아차, 2013년형 프라이드 1,145~1,69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