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LG패션의 남성 브랜드 TNGT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 그동안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홈쇼핑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또는 단독 론칭을 진행했다면 이제 패션업계도 젊은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소셜커머스 채널을 이용한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캐주얼 라인명은 T&TNGT by 배정남이며 이탈리아 고급 소재를 사용, TNGT의 심플하고도 세련된 룩을 선호하는 2535 남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봄 시즌을 위한 비즈니스 스타일링을 제안,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티몬에서 선보이는 비비드 그린 컬러 투버튼 재킷은 색상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데 제격이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투버튼 테일러드 면 재킷 역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면 팬츠는 부드러운 소재로 깔끔한 핏이 강점이다. 모든 재킷류는 소비자가 26만원에서 70%할인된 7만9,000원에 팬츠는 76% 할인된 3만9,000원, 셔츠는 9,900원에 판매한다. 김영희 티켓몬스터 패션의류팀장은 “T&TNGT by 배정남은 단독 론칭인만큼 티몬에서 야심차게 선보이게 된 컬렉션이다. 가격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배정남씨가 제안하는 스타일링팁을 따른다면 인기 춘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진정한 패피가 되고 싶다면? 손끝과 발끝을 주목하라!▶‘아빠! 어디가?’ 이종혁 부자 “패션 센스도 유전이네!” ▶‘미시’를 ‘미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타일링▶‘아이리스2’ 이범수, 수트 패션이 예사롭지 않은 이유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