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뷰티케어 ‘1위’ 브랜드, 한국 소비자 만난다

입력 2013-02-21 15:07
[이슬기 기자] 그리스 대표 브랜드 코레스가 서울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 코레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세포라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글로벌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제품인 로즈 24-h 모이스처라이징-브라이트닝 크림, 케르세튼-오크 안티에이징 크림을 비롯해 바디버터와 립버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세포라 뷰티케어 1위 브랜드 코레스는 미국 엘르(ELLE)에서 월드 베스트 뷰티 제품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이외에도 미국 마리끌레르(Marie Claire)에서 ‘당신의 인생을 바꿀 25가지 기적의 뷰티 제품’으로 뽑히는 등 제품력을 높이 인정받았다.코레스는 약사 조지 코레스의 전통요법과 4대 원칙을 바탕으로 성장해 그리스 국민 화장품의 명칭을 얻었다. 제품의 패키지에는 전 세계 최초로 천연 구성물의 포뮬러 팩트 테이블을 구성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있다.코레스 담당자는 “코레스는 국내에서 점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