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 설을 앞두고 명절 기획전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다양한 세일 행사 중에서도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원한다면 특정 브랜드나 판매처에 구애 받지 않는 것이 좋다. 다양한 특가 진행사항을 꼼꼼히 따져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구매다.
2013년 새해 첫 명절 ‘똑똑한 구매’를 원한다면 발품은 물론 손품과 마우스품도 팔아보자. 지갑도 마음도 모두 만족시키는 쇼핑이 눈에 쏙 들어오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
▶ 홈쇼핑 ‘할인, 쿠폰 이벤트’
GS샵에서는 더블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종합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에 특히 많이 찾는 과일과 건강식품 등 다양한 특수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블 쿠폰은 일반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NS홈쇼핑은 설 연휴 4일간 ‘온리 연휴특가’를 진행한다.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2% 플러스 쿠폰도 증정받을 수 있다.
▶ 백화점 ‘설 선물 특선집’
백화점에서는 선 선물 특선이 한창이다.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각 지역과 분점에 따라 한우, 과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 전시하고 있다. 식품 기프트 구매 시 가격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도 지급된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사용해 간편하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설 선물 특선 QR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에서는 ‘덤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알뜰한 선물 구매를 돕는다.
▶ 서울샵 ‘2013 새해맞이 기획전’
서울샵에서는 새해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샵이라고 해서 서울 시민들만 이용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네이버지식쇼핑과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서울시 중소기업 및 사회적 배려 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형성한 마케팅 채널로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도 있다. 서울샵에 입점 중인 영숍스토리 관계자는 “서울샵은 중소기업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덜어 개발 및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소비자는 더욱 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고, 중소기업은 건강하고 순리적인 경영이 가능해진다”고 전했다.
영숍스토리는 서울샵 내에서도 기대를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영숍스토리에서는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샵 ‘2013 새해맞이 기획전’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AC클리어 폼, 스킨, 로션 세트’, 트러블 케어를 위한 ‘트러블 케어 3종’ 외에도 ‘미백 기능성 크림과 비비크림 세트’등으로 설 연휴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