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뜨는 아이돌 B1A4 브랜드 아이콘 되다!

입력 2013-01-31 18:57
[패션팀] 푸마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택했다. B1A4는 2013년 S/S 시즌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푸마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특히 푸마 TV광고 촬영 중에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함께 B1A4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B1A4는 3월 음반발매를 앞두고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며 3월부터 푸마의 TV광고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푸마 브랜드 관계자는 “2013년 푸마 글로벌 캠페인과 B1A4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며 B1A4가 푸마만의 색을 잘 표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가로수길 핫 플레이스는? 니노셀린 쇼룸 오픈 현장공개▶‘야왕’ 유노윤호, 뒤로 보이는 저것 “궁금하네” ▶‘웰컴 투 미시월드’ 선예-소유진, 결혼 전 스타일?▶정경미 웨딩 촬영, 순백의 아름다운 국민요정? ▶‘이웃집 꽃미남’ 된장녀 스타일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