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Fragment-->
<P class=바탕글>[라이프팀] 교복을 입는 시절에는 누구나 어른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다. 1년만 지나 스무 살이 되면 화장도 예쁘게 하고, 멋진 남자친구도 사귈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는 힘든 고3 시절을 버틸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기도 하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그러나 동화 속에 나오는 요술 할머니를 만나지 않는 이상 한 순간에 예쁜 아가씨로 변신하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원하는 성적을 얻기 위해 노력했듯이, 예뻐지고 주목받기 위해서도 부지런히 노력해야만 하는 것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2011년이 시작한 지 벌써 며칠이 흘렀다. 나이는 스무 살이지만 몸과 마음은 아직도 학생 같다면 이제 자리를 털고 일어나자. 꽃 피는 3월에 주목받는 새내기가 되고 싶다면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해야 한다. 마음껏 예뻐져도 되는 나이 스무 살을 온전히 누려보자.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쌍꺼풀 수술, 미리 해야 완전히 자리 잡는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성형인 쌍꺼풀 수술. 인상을 결정짓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이기 때문에 그만큼 효과가 크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그러나 방학 기간이므로 이 기회에 수술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이 몰리기 때문에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때에 수술을 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 개강을 코앞에 두고 수술을 하게 되면 부기가 덜 빠진 상태로 등교하게 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성형 수술이 그렇듯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자리 잡기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되도록 빠른 시일 안에 믿을 수 있는 병원에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내 눈에 맞는 수술법을 찾아야 한다.쌍꺼풀 수술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자신의 눈 모양이 어떠한지, 어떤 수술을 받아야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 수 있을지 신중하게 알아보아야 한다.특히 한국인들은 몽고주름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몽고주름이란 눈 안쪽에서 눈머리를 코쪽으로 당기는 작은 피부주름을 말한다. 몽고주름이 있는 상태에서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되면 모양이 예쁘게 나오지 않으므로 ‘매직 앞트임’을 함께 하는 것이 좋다.또한 눈과 눈 사이가 멀어 인상이 흐려 보이는 경우에도 ‘매직 앞트임’을 하게 되면 눈 사이가 좁혀지면서 좀 더 또렷한 인상과 크고 매력적인 눈을 만들 수 있다.눈 성형 전문의 이재승 원장은 "쌍꺼풀이 필요한 사람 중에서 50% 이상은 몽고주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를 쉽게 없애지 못하는 이유는 흉터가 남거나 눈이 몰려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직 앞트임은 흉터를 최소화하면서 미간이 거의 좁혀지지 않아 자연스러운 모양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T-money’로 연말정산 챙기는 법! ▶ 男 66% "내여자 ‘야한 속옷’ 입었으면…"▶ 탄수화물-지방-칼로리, 새해에는 낮춰라! ▶ 男 직장인, 연말 유흥비‥ 평소의 '2배'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