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내달 30일 개막

입력 2016-08-31 11:00
10월 3일까지 영동대로·코엑스 일대에서 개막 축제마당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 축제마당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와 코엑스 일대에서 열린다.



3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개막 축제마당은 K팝 한류스타가 출연하는 특별개막공연과 6개 테마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엔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Enjoy! Korea Sale FESTA)로 구성됐다.



개막공연은 KBS에서 생중계하며 전 세계 120개국에서 녹화 방영할 예정이다. 출연진 소개나 관람 안내는 내달 중순부터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에서확인할 수 있다.



'엔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행사 참여 업체를 홍보하는 'K-브랜드', 관객맞춤형 공연을 선보이는 'K-컬처', 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K-뷰티', 유명 온라인패션몰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K-패션', 서울 유명레스토랑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 'K-푸드', 한국 관광지를 만날 수 있는'K-투어'로 이뤄졌다.



주최 측은 9월 초부터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수시로 홈페이지에 올릴예정이다.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