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FA서 유럽향 빌트인 가전 풀라인업 공개

입력 2016-08-30 09:11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가 9월 2일 독일 베를린에서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6'에서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기존 '셰프컬렉션 빌트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을 적용한 '블랙 라인'과 '트루 빌트인', 냉장고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컨템포러리 라인' 등 세 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로 신개념 디자인의 외관을 채용했다. '클럽 드 셰프' 소속 전문 셰프들의 인사이트를 반영, 요리의 전 과정에서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냉장고, 오븐, 쿡탑, 후드,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블랙 라인은 고급스럽고 어떤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이다.



컨템포러리 라인은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인덕션쿡탑에 트루 빌트인냉장고 신제품이 포함된 라인업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트루 빌트인 냉장고는 빌트인 냉장고의 고질적인 문제인성에현상을 해결한 '노 프로스트(No-Frost)'가 전 모델 적용됐다.



또 냉각기가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 위치한 '트윈 쿨링 플러스'와 냉동실 온도를 영하 23℃부터 영상 2℃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한 '쿨 셀렉트 플러스' 등의기능으로 음식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동글을 꽂아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온도 등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



서병삼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부사장)은 "유럽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시스템에어컨 駀 카세트'를 전시장 내 '발상의 전환'존에 전시하고 유럽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360 카세트는 시스템에어컨 시장에서 바람으로 바람을 제어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