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은 8월 새롭게 선보일 '나는 불꽃이다' TV 광고에 앞서 불꽃 같은 열정의 탐험대 9개 팀을 찾는 '한화[000880] 불꽃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한화에 따르면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세계 각국 여행자들이 최고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에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날 불꽃로드 탐험대를 모집한다.
여행지는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으로 이름 붙여졌다.
팀당 2~5명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과 숙박비 등을 지원한다.
여행 주제, 일정과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도 캠페인의 특징이라고 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hacsr)을 통해 희망 여행지, 팀 소개, 참가 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에서는 팀 구성의 개성과 매력도, 실현 가능성 등을 본다. 면접에서는 여행의지와 열정, 사연을 가진 매력적인 팀에 높은 점수를 준다.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을 영상으로 담는다.
한화그룹은 "여행을 통해 자신만의 불꽃과 삶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꿈을 실현해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한화 불꽃로드 홍보 콘텐츠 제작에는 '쇼미더머니5' 우승자인 래퍼 비와이가 함께했다.
불꽃로드 페이스북에서는 비와이가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 직접 제작한 신곡 'Time to Burn : 불꽃로드'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