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女中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기부

입력 2016-06-29 08:02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백종원과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이벤트



LG전자[066570]가 국내 여자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한다.



LG전자는 내달 29일까지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소개 동영상의 조회 수가 25만, 50만, 75만, 100만을 돌파할 때마다 여중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1대씩 기부할 예정이다.



동영상은 충남 논산의 강경여중 축구부 선수들이 더운 날씨에 훈련하는 모습을담았다. 백씨는 선수들을 찾아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이용해 수박 화채, 냉모밀 등을 만들어주고 격려품을 전달한다. LG전자도 이 학교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했다.



LG전자는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감상한 뒤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네이버에서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한 후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광고를 클릭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휘센 제습기 등을 준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883ℓ 상냉장·하냉동 타입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냉장고다.



곡면 글라스 소재, 3단계 안심필터,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패널에서 120㎖, 500㎖, 1ℓ 중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기만 하면 선택한 용량만큼 물이 나온다. 냉동실을 열지 않고도레버를 누르면 각얼음이나 조각얼음이 바로 나온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730만원이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